16+ 한강 의대생 친구 부모 PNG

16+ 한강 의대생 친구 부모 PNG. 핫플의대생 한강 실종…그날 무슨 일이? 4일 서울 서초구 반포한강공원에서 발견된 아이폰이 실종 사망한 의대생 손정민(22)씨의 친구 a씨의 휴대전화가 아닌 것으로 밝혀졌다.

한강 사망 의대생 父 "같이 있던 친구, 조문도 안 와"
한강 사망 의대생 父 "같이 있던 친구, 조문도 안 와" from image.edaily.co.kr
손씨의 부친 손현씨는 이날 <뉴스1>과 만나 a씨가 새벽 1시30분쯤 자신의 작은아버지와 함께 빈소를 찾았다. 서울 서초구 반포한강공원에서 술을 마시고 잠들었다가 실종 엿새 만에 숨진 채 발견된 대학생 손정민씨(22)와 사고 당일 함께 있던 친구 a씨가 4일 새벽 장례식장을 찾은 것으로 확인됐다. 그러나 손씨의 아버지는 조문을 받지 않았다고 했다.

서울 서초구 반포한강공원에서 술을 마시고 잠들었다가 실종 엿새 만에 숨진 채 발견된 대학생 손정민씨(22)와 사고 당일 함께 있던 친구 a씨가 4일 새벽 장례식장을 찾은 것으로 확인됐다.

한강 의대생 사망사건에서 이상한 점 1.실종자가족대신 자기가족에게만 연락해서 찾은거 2.신발버린것 휴대폰은 먼저간 친구가 두고갔다고 생각해서 대신 챙긴것일수도 있다고 봅니다. 아들 꼭 찾아달라…부모 애끓는 호소 / 연합뉴스tv (yonhapnewstv). 서울 한강공원에서 잠이 들었다가 실종 엿새 만에 숨진 채 발견된 대학생 손정민씨(22)와 관련 실종 당시 비슷한 시간대에 한강에 있었다는 누리꾼들의 글이 눈길을 끌고 있다. 한강(韓江, 1970년 11월 27일 ~ )은 대한민국의 작가이다.


Next Post Previous Post
No Comment
Add Comment
comment url